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주촌맛집 김해코스트코맛집 주촌족발 가야양념족발보쌈

by 가치의같이 2023. 1. 26.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김해주촌 코스트코 들렸다가 먹은 저녁식사 리뷰입니다. 아이가 족발이 먹고 싶다고 해서 검색해서 가게 된 가야양념족발보쌈 .

매장은 좀안쪽에 있지만 네비로 잘 찾아왔고요

주차는 주변에 했는데 주차장이 있네요. 넓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직 주택이 다 들어서지 않아서 도로가 주차도 편해요.

원래 김해 유명 족발집인데 주촌에 새로 이전오픈하셨나 봅니다.

사장님이 상도 많이 타셨네요.

김해맛집 명판도^^

이른 식사시간이라 이날은 조용한 편이었어요.

메밀차? 끓인 물 주셨어요. 식사 중에 느끼함도 잡아주시네요.

족발 맛있게 먹는 법!

삼촌 안 썰고 사모님이 썰어주시더라고요.^^

가야양념족발보쌈 포인트를 잘 알려주네요

쿠폰도 있나 봐요. 우린 자주 오지 못하니 패스

배달도 많이 나오나 봅니다.

두 중 족발 도착!

막국수도 나오고요.

족발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족발 좋아하는 남편과 딸아이는 엄지 척!

부드럽고 냄새 없이 깔끔하다고 좋아하네요.

막국수도 새콤달콤 깔끔합니다.

가족외식으로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고

사모님도 친절하셔서 아주 기분 좋게 먹었어요.

소주생각나는 족발.

운전해야 돼서 못 마시는 게 아쉽네요.

남편은 신나시고ㅋ 다른 밑반찬들도

다양하게 나와서 먹는 즐거움이 있어요.

다음에 김해 코스트코 갈 때 또 들려야겠어요.

김해주촌 족발맛집은 여기네요. 가야양념족발보쌈! 총 41000원 지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