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장유 율하 해물 누룽지탕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by 가치의같이 2022. 10. 25.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오늘은 어디를 소개해드릴까요?

며칠 전 가족들과 같던 황제 누룽지탕 리뷰해봅니다.

위치는

[카카오 맵] 전민규의 황제 누룽지탕 김해 장유점
경남 김해시 관동로 52 (관동동)

http://kko.to/uHG03GjR4o

전민규의황제누룽지탕

경남 김해시 관동로 52

map.kakao.com

매일 먹는 일상적인 거 말고 새로운 거 당겨서 해물 누룽지탕 먹으러 갔어요.

가격은 1인당 14000원

찹쌀 탕수육 소자 20000원이네요.

메뉴가 상당히 심플했어요.

솔직히 좀 얼큰한 짬뽕탕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ㅎㅎ

둘 다 조금 느끼~~

느끼함을 제거하기 위한 야채샐러드와 장아찌 나박김치와 오징어젓갈이 나왔어요.

소주 한 병 시키고.

잠시 후 부글부글 황제 누룽지탕 이 나왔고.

소리가 부글부글 엄청 맛깔스럽게 났어요.
요즘은 먹는 거뿐 아니라 보고 듣는 즐거움도 무시 못하는 듯요.

지글지글 뜨거운 누룽지탕

너무 오래 두면 누룽지가 눅눅해지니깐 저는 바로 먹을 때가 맛있는 것 같아요.

이게 2인용이고요.

저희는 찍먹파라 찹쌀 탕수육 소스 따로. 소자입니다.

가격 비해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고기보다 튀김 껍질이 과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누룽지탕은 오랜만에 먹어서 새롭고 쌀쌀한 날 뜨끈해서 좋았네요.


내 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