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pick

스타벅스 사랑스런 발렌타인 MD 텀블러 제품들

by 가치의같이 2023. 1. 27.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오늘 업무때문에 스타벅스 갔더니 벌써 발렌타인 텀블러 제품들이 나왔더라구요.

역시 발렌타인 이니 핑크핑크 네요.

발렌타인 프레츨 베어리스

여자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할것같은 제품들이예요

보는것만으로 달콤한 향이 날것만같은 제품들이예요.

밸런타인 DW 투고 크림 텀블러

달콤한 음료에 딱일것같아요.

콜드컵

핑크 옐로우 블루 콜드컵 상큼하네요.

트로이버터

옐로 컬러에 버터 일러스트가 입체적으로 표현된 355ml 용량의 텀블러입니다.

베리머그

이쁘지만 스크래치 잘날것같은 베리머그네요.

사이렌머그

라임 핑크 세트 사이렌머그
전 이아이들이 젤 이쁘네요.

커피한잔 마시고 구경도 잘하고 업무도 잘보았습니다. 언제가도 집중이 잘되는 스타벅스.ㅋ

참 신기방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