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장유 내덕맛집 장유더덕구이 장유한정식 [우향정]

by 가치의같이 2023. 3. 14.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이제 봄이 와서 햇살이 따뜻할 때는 외출하고 싶을 때가 많아져요.

친구들과 홀가분한 월요일 맛있는 점심 먹으러 나왔답니다.

더덕구이 먹고 싶어서 간 곳은 김해장유 내덕 근쳐 식당이에요. 생긴 지 꽤 오래된 것 같긴 한데 잘 차려진 한식이 먹고 싶어서 갔어요.

우향정 주차는 건물 앞이나 주변에 하면 됩니다.

수저도 깔끔하게 싸서 나오고 차도 더덕차인 것 같은데 몸에 좋을 것 같은 맛입니다.

가격이 싸지는 않아요. 더덕정식으로 15000원 5인 주문했어요.

겉건물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식당

깔끔합니다

기본 전으로 가지튀김 고구마튀김  잡채와 샐러드등이 먼저 나왔어요.

미역국도 나오고요. 생일상느낌이네요.^^

나박 물김치도 나오고 간단한 나물류도 나옵니다.

보글보글 꽃게 된장찌개

고기와 더덕이 마지막에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푸짐했고 고급스럽거나 정성스러운 밥상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먹을만했어요.

식사 후 수정과도 나오고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식 먹고 싶으신 분들 한 번쯤 괜찮아요.

다 좋았는데 일하시는 이모님이 서빙하실 때 고무장갑 끼고 음식 나르시는 거는 좀 아니다 싶었네요. 바쁘셔서 그러셨겠지만..ㅋ

내덕 쪽 갈 일 있을 때 한 번쯤 좋아요
점심때 손님 꽤 있어요.
저희는 예약 안 하고 갔는데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이 좋을 듯요.

https://place.map.kakao.com/m/21766825?referrer=daumsearch_local

우향정

경남 김해시 내덕로86번길 22-17 (내덕동 229-2)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