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 장유 점심맛집 [남해 생멸치 쌈밥]

by 가치의같이 2023. 3. 19.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봄이 온 대청천 거리를 열심히 걷다가 지인분과 따뜻한 점심 한끼 먹자고 해서 가게된 남해 생멸치쌈밥 을 소개해봅니다.

저는 처음갔지만 장유민들 알만한 사람은 안다는 집밥스타일 식당이라네요.

밥먹느라 메뉴사진은 못찍었는데 멸치쌈밥 외에도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었어요.

우린 생멸치쌈밥 2인분 시켰구요.

점심때  근쳐 직장인들 많이 오시는듯 점심식사하시는분들이 많으셨고 가게도 외부 간판은 조금 허름했지만 음식과 매장청소는 깔끔했어요

각종 밑반찬과 보글보글 생멸치쌈밥 나왔어요.

양념이 너무 강하거나 하지않고 집에서 주는 집밥같은 느낌이라 좋았어요

생멸치도 가득하고 생야채와 쌈싸먹으면 굿

봄에 입맛없을때 점심식사로 좋은것같아요.
대청천 근쳐에 있으니 운동하고 식사하러 가보세요.

요즘은 밥집이 없어서 점심먹을 만한곳이 많이 없는것같아요.

새로운 맛집발견 ㅋ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m/15984628?referrer=daumsearch_local

남해생멸치쌈밥

경남 김해시 번화1로20번길 15 (대청동 307-9)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