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남포동냉면맛집 [부부냉면] 국제시장냉면 남포동부부냉면

by 가치의같이 2023. 6. 19.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곤하는데요.
며칠전 부산갔다가 먹어던 부부냉면 리뷰해볼께요.

작고 찾기 힘든 곳에 있는 식당이지만 유튜브 영상보고 찾아갔던 부부냉면. 마침 남포동 나들이 가는길이어서 냉면먹으러 갔습니다. 찾아간것이 아깝지 않았어요.

테이블이 몇개없어요. 다행히 12시전에 도착해서 기다림없이 바로 주문할수 있었어요.

냉면과 만두만 파는 전문점이이예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 이니 참고하세요. 냉명은 만원 만두는 한알에 천원 생각하면 되네요.

노포여서 가게는 깔끔하지는 않았지만 전문점 답게 음식은 아주 프로 였어요.

먼저 육수 부터 주시네요. 육수는 쏘~쏘~~

국내산만 사용하는 매장입니다.

평양냉면 먹어볼까 했는데 역시나 우린 함흥식 냉면파여서 함흥냉면 2그릇과 수제만두 6개 주문했어요.

냉면의 면은 직접 뽑은 면이었고

한입 먹는 순간 알았어요. 이집 냉면 맛있다 ^^

절인 오이 꽉짜서 주시는곳 많이 없는데 그렇게 해주시고 양념이 딱 좋았어요.

남포동 갈때 냉면 생각나면 이제 부부 냉면 가려고 합니다.

요즘 이렇게 뽑은 냉면 면도 찾기 힘들답니다.

만두는 직접 만드신것 같구요 감칠맛이 도는 만두는 아미었지만 괜찮았어요.

시원하게 냉면 먹고 남포동 쇼핑하러갔구요

남포동 냉면 맛집 맞네요. 부부냉면

바로 앞에 주차장이 두군데나 있으니 주차장 주차하고 부부냉면 가시면 됩니다.

찾기 힘드시면 주차장 내비 찍고 가시면 될것 같아요. 저희는 대성 주차장 주차했고 빌딩식 주차장이라 차 넣고 빼주세요 . 국제시장 근쳐입니다.

바로옆에 지상 주차장도 있어요. 찾기 어렵진 않겠죠. ?

내돈 내산 부부냉면 리뷰 였습니다. 사장님부부가 참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했어요.

https://place.map.kakao.com/m/1067782697

부부냉면

부산 중구 중구로33번길 17-1 (부평동1가 28-3)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