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장유 율하2지구 설맥

by 가치의같이 2023. 7. 18.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요즘 너무 덥고 답답할때 딱 생각나는거 살얼음 가득한 시원한 맥주죠.

그래서 이번 모임은 설맥에서 했어요

율하2지구 맥주집 많은데 역시 우린 안주맛집을 찾아다녀서 바로 설맥 고고

튀긴 오징어도 맥주 나오기전에 먹어버리고

밥먹고 왔지만 누릉지탕을 시키고
근데 이 누릉지탕 느끼하지 않고 칼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해물이랑 같이 들어있는 만두도 맛있었어요.

깔라만시 맥주도 시원하고 새콤하고 칼라만시 향이 굿

맥주먹을때 마른안주도 콜

호떡 맛볼라고 시킴 ㅎㅎㅎㅎ

무려 저는 논알코올 맥주를 마셨다는 이야기
운전해야되서 시켰는데 기분은 내고 술을 안되고 좋던데용.

이런 맥주집 얼마만인지 실컷 수다떨고 안주먹고 살얼음 맥주 까지 신났네요.

내돈내산 설맥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