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장유냉면 장유냉면맛집 [함흥냉면]

by 가치의같이 2023. 7. 28.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날씨 너무 덥지요
더워서 시원한 냉면이 좋은 요즘 최근에 알게된곳 입니다

장유 대청 다이소 맞은편 함흥냉면


직접 뽑는 면인것 같은데 가격이 무지하게 착해요

물냉면 갈비와 비빔냉면 갈비 시켰구요. 양도 안작아요. 많아요. ㅋㅋ 6500원. ^^

저녁이라 사람 많지 않았는데. 낮에는 사람이 무지하게 많았어요.

비빔냉면 맛있어요

여름에는 냉면이죠

기대하지 않았던 물냉면 이것도 넘 맛있어요. 육수가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저는 양념 타서 먹음요

아이들도 좋아하고시원한 냉면 한그릇에 행복합니다.

너무 가격이 착하다고 주인분께 얘기했더니 자주오라고 하셔서 며칠뒤에 점심에 또 갔어요 지인분들과 ㅋㅋㅋㅋ

착한 맛집 강추강추

냉면먹고. 스타벅스.
대청동 스타벅스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내부가 시원해서 따뜻한 라떼 굿굿

내돈내산 리뷰 입니다.


https://m.search.daum.net/search?DA=L7T&DN=IPDA&enc_all=utf8&f=iphoneapp&nil_app=daumapp&o=1&q=%EC%9E%A5%EC%9C%A0%20%ED%95%A8%ED%9D%A5%EB%83%89%EB%A9%B4&sq=%EC%9E%A5%EC%9C%A0%ED%95%A8%ED%9D%A5&sugo=1&w=tot

장유 함흥냉면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장유 함흥냉면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