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율하2지구 뮤즈

by 가치의같이 2023. 7. 20.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이야기도 나누고 술도 한잔 하고 싶어서 찾아간 뮤즈

도착하미 웰컴드링크? 한잔씩 주셨고 맛은 기억이 안나지만 맛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사진 찍어줘야죠

전체적안 분위기가 차분하니 어두우면서 분위기 있고요

벽면에 꾸면진 엘피판들이 근사하더하구요
메뉴도 엘피판
메뉴도 아주 다양하네요.

하이볼 한잔 씩 주문했고 운전햐여되서 저는 유자에이드 ㅋㅋ 하이볼이랑 똑같은 컵에 주셔서 같이 기분 내고 좋았어요.

다녀온적이있는 동생이 일사 천리로 메뉴 주문
#라면크림밥 #멜론하몽플레이트

라면크림밥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치움 ㅎㅎ

요거 요물이네요. ㅎㅎ

#페퍼로니치즈감자전 난 페퍼로니 별로여서 손이 안갔지만 감자와 치즈 조합은 아주 훌륭

술보다 안주에 진심이어서 하하호호 즐거운 시간 뮤즈에서 잘보냈어요.

내돈내산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