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장유 뼈해장국 감자탕 맛집 [감천뼈다구]

by 가치의같이 2023. 8. 29.

안녕하세요. 같이의가치

요즘은 맛있는 감자탕 뼈해장국집들이 없어서 찾아사 가게된 집입니다.

오랜만에 뜨끈한 뼈해장국 한그릇했네요

가게를 축소 하셔서 테이블이 몇개 없었는데 저녁시간이지만 테이블이 꽉차있더라구요.

감자탕에 소주 걸치는 분들이 많았아요.

저는 같이간 지인과 뼈해장국 먹었구요.

들깨가루 가득 풀어준 보글보글 해장국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평범하네 했는대 먹을수록 맛있어서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짜지 않은데 구수하고 간이 딱좋아요.

너무 배불러서 괴로웠네요 ㅎㅎ

작고 알찬 장유맛집 감천뼈다구 입니다.
위치는 경남 김해시 능동로21번길 3 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예요.

포장 판매도 하시던데 다음에는 포장해서 먹어도 될것같아요. 깨끗하게깔끔하게 하시는듯요.

다음에는 감자탕 먹으러 와야겠어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장유 감천뼈다구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장유 감천뼈다구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