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맛집 김해흥동맛집 [동강가마솥추어탕] 어탕국수맛집

by 가치의같이 2023. 8. 4.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얼마전 복날
남편과 찾아간 동강 후기입니다

흥동에는 칼국수맛집만 있는줄 알았는데 어탕국수 맛집 있었어요. 오래된듯 허름한데 도착했더니 11시반인데 벌써 20명 대기 ㅋㅋㅋ 찐 맛집인가?

대기장소 밖에 있고 밖에서 기다려야되요.

대기장소입니다. 오픈 시간 되야 가게문 열어주시더라구요 번호표는 주시지 않았어요. 인원수대로 테이블 나눠앉았어요.

바로 앉자마자 주문

품절 될때도 있나봐요. 품절 안내판

점심 11시~2시
저녁 5시~8시 네요. 7시 주문마감. 일요일은 휴무네요.

저는토요일에 갔는데 토요닐이어서 오히려 낮에는 직장인들 없어서 더 나은듯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추어탕과 어탕 칼국수 어탕수제비 어탕국수 동강튀김.

옆에보니 대부분 어탕 칼국수 많이드시던데 저는 면보다  밥이 먹고 싶어서 추어탕 주문했어요.

추어탕 좋아하는데 진짜 구수하고 미꾸라지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진한 국물이었어요.

진짜 시골 추어탕 느낌?

전 너무 맛있었고요. 담에 또 오픈런해서 어탕 칼국수먹으러 오려구요. 어탕칼국수는 훨씬 얼큰해보이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여가며 먹구요. ㅋ어죽도 해먹어요.

깔끔한 한끼였어요

동강 강추ㅋ
내동 내산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