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장유무계시장 [바보엄마칼국수]장유점심맛집 장유칼국수

by 가치의같이 2023. 9. 19.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장유무계시장근쳐 착한 가격의 식당 바보엄마칼국수 리뷰입니다.

가격이 착한만큼 셀프 ! 배달 포장도 가능

해초생면이 특이하고 맛있어요. 저는 면이 맘에 들었어요.

칼국수가 곱배기라 양아 엄청나네요. 받는순간후회 넘 많다 ㅠㅠ 비빔밥도 야채가 듬뿍

예전에 학식에서 먹던 비빔밥 느낌 ? ㅎㅎ 밥이 좀 따뜻하지는 않어서 아쉽지만 맛있어요. 이가격에 이런 식사면 굿

고기육수가 푸짐하고 칼국수에 들어있는 고기도 냄새없이 깔끔합니다.

같이간 지인분과 양이 많아서 고민하며 먹었네요 ㅎㅎ

한번씩 무계시장에 가면 생각날거 같네요.

바보엄마의 착한 가격 칼국수와 비빔밥
쭈꾸미 비빔밥도 맛있을것같아요. ㅋ

내돈 내삼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