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pick

다이소 달고나 시리즈 와 옛날 사탕

by 가치의같이 2023. 11. 5.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며칠전 아이와 다이소에 갔습니다.
다이소에서 생활용품도 많이 구입하지만
요즘은 오른 물가에 간식거리도 다이소가 착한 가격이라 구입하게되네요.

다이소 간식코너에서 발견한 사탕코너
옛날 사탕 리메이크 제품인가봅니다.  레트로한 느낌이 재미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시골 할머니 할어버지들이 좋아하실것만 같은 옛 기억이 떠오르는 사탕들

옛날 십리 사탕

옛날 돌사탕

박하향 캔디

바이오유과 카라멜

크루드 캔디

그리고 달고나
이렇게나 인기많은 아이템인가요?
보다가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어서 한번 남겨보아요.

어떤 신문기사에서 탕후루가 아이들 건강에 나쁘다고 치아에도 치명적이다라는 기사 밑에 댓글을 보았는데 옛날에 그렇게 불량식품 달고나 해먹던 그세대들도 아무 문제 없다며 기사 어이없다 했던 글이 떠오르네요.  

추억으로 먹는 달고나
추억과 맞바꾼 간식아이템 달고나 구경해보시죠!

톡톡 달구나
먹으면 탁탁 튀는 그건데 달고나라고?

허팝 팝핑 달고나

허팝수제 달고나
허팝이 뭘했나보네요.
ㅋㅋ

커피맛 달고나

군고구마맛 달고나

추억의 달고나
캔디네여

8가지 모양의 추억의 달고나

달고나 팝스

허니 달고나

달구나 ㅋ

그때 그 달고나

달고나 머랭쿠키

까지

달고나 아이템이 이제 막바지여서
다이소에 한자리 차지 한걸까요? ㅋㅋ

구경 잘하셨나요!
그럼 이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