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pick

찰떡아이스 신상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와 쿠키앤 크림

by 가치의같이 2023. 12. 31.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찰떡아이스 좋아하나요?
어릴때는 이걸 왜 먹나 했는데요. 이상하게 나이먹으니 이게 좋네요 ㅎㅎ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니 종류가 여러가지였어요.
처음보는 쫀득쫀득 철떡아이스 하트딸기와 크키앤 크림

너무 궁금해사 한번 사보았어요.

그래도 역시 오리지널아 최고!
찰떡아이스는 살짝 밖애 두고 녹여서 먹어야 쫀듯하고 부드러움울 동시에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이제 하트 딸기 고고

모양이 하트인데 진짜 가능???

하트 모양 맞긴 맞아요.
근데 떼어보니 떡이 잘 안떨어져서 하트인지는 긴가민가? ㅎㅎ

그랴도 영롱한 하트라고 생각하고 맛있개 냠냠

딸기향이 나는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 크림이 딸기 찰떡과  딱이네요.  넘 맛있었고. 지금 글쓰는데 생각나네요 ㅎㅎ 저는 하투딸기 강추 ㅎㅎ. 양은 작아요 한입애 쏙 들어갑니다.

내돈내산 찰떡아이스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