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장유맛집 장유갈비탕맛집 [폴비락 한우리]

by 가치의같이 2024. 4. 26.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오늘은 얼마전 날씨가 흐린날 먹었던 걸비탕 후기 입니다.
봄이 미쳐 오기전 비도 오고 싸늘한 날씨에 따뜻하고 든든한 갈비탕 먹고 싶어서 갔어요.

폴비락은 장유에 있은지 오래되었지만 갈비탕은 처음으로 가보았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매운 편리합니다. 점심시감에 갔는데 갈비탕 드시러 많이 오더라구요.

갈비탕 설명 잘해두었네요. ^^

보양식 왕갈비탕 시켰구요.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고기류도 있어서 한번 찍어봅니다.

가게는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음식은 깔끔했고 무엇보다 요즘 밀키트 나오는 갈비탕 말고 제대로 끓인 갈비탕파는 곳이 없어서 먹어보니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반찬은 그냥저냥 김치는 맛있었어요.

메임 갈비탕 짜잔

갈비탕은 너무 맛있었어요. 매우만족

재방문 의사 있어요. ㅋㅋ

장유에서 갈비탕 먹고 샆을때는 폴비락 한우리 고고

먹고나니 든든하네요. 이상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