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부산 남포동 밀면맛집 [할매가야밀면]

by 가치의같이 2024. 1. 3.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시원한 밀면이 생각나는 따뜻한 겨울어느날
남포동에서 들린 할매가야밀면 리뷰 입니다.

밀면으로 오래된 식당인데 여전하네요.
여름아닌 겨울이니 한적할듯 싶어 들려봅니다.

언젠가 추석즈음 서울사는 지인분과 갔는데 미어터져서 한참을 기다린 기억이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원산면옥 (냉면 유명 맛집)  바로 옆입니다. 찾기 쉽죠잉.

골목사이에 있어서 잘 못찾으실수도 있습니다.

의심치마시고 원산면옥에서 왼쪽으로 쑥 들어오시면 됩니다.

살짝 늦은 시간이라 점심 식사가 거의 끝나갈 무렵입니다.
한적했어요. 겨울이기도 하구요.

밀면은 육수 아니겠어요? 부산밀면만의 독특함 육수맛

독특한 원형테이블 이네요.

밀면 8000원 비빔밀면도 8000원 왕만두 5000원
메뉴 심플하죠 ^^

계절메뉴 칼국수도 있어요. 그래도 이런집에서는 그런거 시키는거 아니죠잉

때깔 고운 물밀면입니다.

저는 비빔 이고요. 추워서 물밀면 오늘은 거절 ㅋ

셋이서 1인 1밀면하며 맛있게 먹었어요
전 아주 만족 입니다.

언제가도 좋은 남포동 나들이 입니다.
맛있는 남포동 밀면 맛집 할매 가야밀면 강추 !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