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 장유 점심맛집 장유낙지볶음 [오봉집]

by 가치의같이 2023. 5. 12.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오늘은 장유에 새로생긴 오봉집 리뷰입니다.

심플한듯

다양한 메뉴입니다. 점심식사로 간단히 점심특선 낙지볶음 먹었어요.

기존메장 리모델링한것같은데 내부시설 독특하네요.

매장이 꽤 넓더라구요.

옆에도 라운딩테이블도 있고요

기본찬 이렇게 나옵니다.

불향나는 낙지볶음 입니다.

의외의 검정쌀밥

김가루와 콩나물과 믹스 맛있게 먹었어요.
저에겐 조금 매콤했네요.
다음에는 수육먹는걸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