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진주혁신도시 맛집 [오적회관]오징어볶음 맛집

by 가치의같이 2023. 10. 3.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명절연휴가 꽤나 깁니다. 명절음식도 물리고 매콤 달콤한오징어 먹으러 진주까지 왔어요.

진주혁신도시에 새로 개업한 오적회관.
돌판오징어 수육과 오징어 튀김이 맛있는 곳입니다.

메뉴는 자리에서 바로 주문가능
오후 2시까지 공기밥 무한리필이라네요.

반찬과 각종 야채 콩나물국과 숭늉 까지 셀프로 먹을수 있어요.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어요.

푸짐한 셀프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네요. 오픈런했고 11시 조금 넘어서 가서 조용했어요.

열심히 준비중

반찬과 야채 먼저 준비해주시네요.

철판 오징어볶음 2인분과 오징어튀김 반접시 시켜보았어요.

지글지글 바로 준비되네요.

오징어 가득하고 양파도 가득


오적회관 오징어볶음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적당한 매움과 달달함이 굿

오징어 튀김도 먹음직스럽게 큼직해요

돌판에 밥 바로 올리면 누릉지처럼 되고 비벼서 먹으면 굿

오적회관 오징어볶음 맛있게 먹는법

먹음직스럽죠. 느끼함 싹잡아주는 콩마물국도 같이 먹고요. 야채에 오징어 싸먹는 것도 별미입니다.

다먹고 커피도 무료 !!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먹음직스럽고 맛있는 오징어 볶음 이었어요. 수육도 맛있게 보여서 다음에는 수육 고고
그리고 오징어 제육 볶음도 있던데 그것도 먹어보고싶네요. 숭늉도 무료니깐 깔끔하게 마무리해보세요.

오적회관 맛있는 점심 잘먹었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