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장유맛집 김해장유율하점심 [오적회관 율하점 ] 율하2지구맛집

by 가치의같이 2023. 10. 30.


안녕하세요 같이의 가치

오늘은 지난주에 새로 오픈한 오적회관  율하점 리뷰입니다. 원래 고기집이었는데 가게가 바뀌었네요.

워낙 율하2지구 고기집 많고 메뉴가 획일적이어서 싫증나고 새로운거 없나했는데 딱 오적회관이 눈에 들어왔어요.

새로 개업해서 인지 깔끔한 외관 저녁에 보니 너무 복잡해서 자리가 없어서 낮에  왔는데 탁월한 선택 !


점심시간이라 식사 하는 사람들이 군데군데 있었고 너무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위치는 찾기 너무 쉬웠고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자체 주차장이 있어서 편허게 주차하고 갔어요. 요즘 2지구도 주차단속이 많아서 ㅠㅠ

주차장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적회관은 돌판오징어가 메인인가봅니다. 꽃삼겹수육도 있고 술도 마시고 밥도 먹을수 있는 가게네요.

테이블 오더가 가능해서 앉은자리에서 편하게 메뉴 보고 주문해봅니다. 우리는 세명인데 메인메뉴 오적한상 주문했고요. 62000원 인데 푸짐하고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오전 11시 오픈 저녁 11시 마감 이네요. 라스트 오더 10시

셀프바에 숭늉 냉콩나물국 등 가져가서 먹을수 있고

각종 야채와 기본찬도 추가로 가져다 먹울수 있었어요.

오후 2시까지는 공기밥 무한리필 가능하고 1인 1주문 이네요. 점심으로 먹기에도 좋았아요. 율하2지구에서 점심 먹을 곳이 없었는데 너무 좋네요.

돌판에 볶음밥 칼국수 사리 추가 해사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그렇게 먹으려고 했는데 오적한상도 푸짐해서 못해먹었어요. 다음에는 볶음밥이나 칼국수 추가 도전!!!

기본찬 6가지 나왔고 바로 지글지글 돌판오징어 먼저 나왔어요.

오징어도 굵고 야채와 양념이 맛있게 어울려서 침이 꿀꺽 ㅋㅋ

밥이랑 같이 먹을 준비!!!!

오적한상에 수육도 나오는데요 불을 켜주서서 따뜻하게 마지막까지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육양도 많고 야채랑 쌈으로 먹기에도 굿

오적한상에 오징어튀김도 나오는데 바삭하고 따뜻해서 아이도 잘먹더라구요. 오징어 초무침도 나옵니다.

오적한상 시키니깐 한상가득 완전 푸짐

야채도 종류가 많아서 너무 푸짐해요. 좌석 테이블도 넓어서 단체 모임해도 되겠어요. 율하2지구 모임 식사로 추찬드려요.

지글지글 돌판에 나오니 더 먹음직 스러워요.

오징어 초무침과 오징어튀김 조합도 좋구요

깻잎에 수육올려서 먹으니 꿀맛

맥주 생각나는 오징어튀김 !!!!

묵은지 김치가 있어서 수육이랑도 먹어보구요.

그리고 지글지글할때 반은 돌판에 올려서 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양념이 많이 맵지 않고 맵기 정도가 딱 좋고 불맛도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초등아이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매운거 좋아하면 미리 맵게해달라고 하심되더라구요. 우리는 맵질이라 ~~~~< ㅋ

마지막은 숭늉으로 마무리 ㅋㅋㅋ
맛있게 먹고 아이랑 영화보러 롯데아울렛 롯데 시네마 갔구요. 율하2지구 오적회관에서 가니깐 금방 도착하네요.
아울렛 갔다가 오적회관 율하점 가면 딱입니다.

주말에 새로 생긴 오적회관 율하점에서 야무지게 점심 먹고 여유롭게 영화도 보고 해피한 하루입이다.

오늘도 내돈 내산 리뷰이고요.

율하 점심 맛집 찾으시면 오적회관 강추입니다.  저냑에도 술한잔하기에 좋은 메뉴도 많아요. 백합탕도 있고 오징어김치전도 있더라구요. 막걸리 조합 환상인듯

위치 :
경남 김해시 율하7로 15

https://place.map.kakao.com/m/249822468?referrer=daumsearch_local

오적회관 율하점

경남 김해시 율하7로 15 (장유동 821-8)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