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장유점심 장유베트남음식 [월남면반]장유점

by 가치의같이 2023. 12. 31.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베트남 요리를 좋아해서 한번씩 즐겨서 가는데요. 월남면반은 처음 가보았어요. 체인점인것같은데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얘기는 들었는데 위치를 잘 몰라서 안가지더라구요.
친구들과 모임하면서 미리 예약했고 11시반경 오픈런 해서 갔습니다.

평일 점심인데도 손님 많았고 먹고 나갈때쯤 대기자들도있었어요.

음식들은 대체로 맛있었고 양은 적당했던것 같아요.

생각보다 조금 아쉽다 싶음 메뉴음식도 있었지만. 대부분 잘 먹었어요.

쌀국수도 맛있었고 반세오도 괜찮았어요. 반세오는 가격대비 내용물이 좀더 푸짐하면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도 음식 깔끔하고 사장님과 직원들도 친절하시더라구요.

먹으면서 너무 많이 시켰나 했지만 여자 5명이다보니 깔끔히 다먹었어요.

베트남가서 못먹으니 한국에서 조금 비싸도 그맛을 잊지못해 가는 거죠 ㅋ

오랜만에 특식 처럼 푸짐한 점심이었답니다.

공간은 그리 크지 않지만 테이블 편했고 주차는 주변에 잠시 주차가능한곳들이 있어서 하시면 될듯합니다.

쌀국수 생각나면 월남면반 가야겠어요.

이상 내돈내산 월남면반 장유점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