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김해장유 수제버거 샌드위치 맛집 애견동반레스토랑 [덴하우스]

by 가치의같이 2024. 1. 1.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정유에 수제버거 맛있는곳 잘 없는대 덴하우스는 수제버거 셀러드 모두 맛있어요.

친구 통해서 얼게된 곳인데 먹울때머다 굿굿

오픈타임애 갔더니 조용하네요

셀러드랑 커피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고 푸짐했어요

먹다가 찍어서 사진은 아쉽지만 푸짐하고 야채도 싱싱하고 소스도 좋았어요.

커피랑 맛있는 아점 !!!

공간도 예뻐서 모임하기도 좋았어요.

덴하우스 애견동반 가능하던데 야견인 친구들도 좋어라 하네요

장유에서 맛있는 수제버거는 덴하우스 추천 입니다.

순수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장유 덴하우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