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있는 까폐

김해장유 대청계곡 신상카페 대형카페[언엔드]

by 가치의같이 2023. 7. 26.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오늘은 대청계곡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들어서 가보았어요. 얼마나 핫한지 궁금해서 ^^

에스키스 바로 맞은편에 있구요.
스타일이 비슷해요.
건물앞에 주차도 할수있고 편했어요.

카페앞에 작은 정원이 예쁘더라구요. 목수국이 이뻐서 찍어봅니다.

평일 낮인데 주차관리하시는 분이계셨고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언앤드 이름부터 특이하네요

건물 구조물이 심플하면서 멋스럽네요.

베이커리 직접 만드시는것 같았어요.

다양하게 있었는데 가격은 좀 비싸다 싶은데 또 예쁘고 맛있어보이니깐 손이 가더라구요.

고루곤졸라 휘낭시에 저기 꽂혀있는 것은 꿀인것같아요.
아이디어 잼있네요.

특이한 디자인의 예쁜 디져트

언엔드 케익류들
고급스러운 느낌이 전체적으로 아주 좋았어요

직원들이 많지는 않고 거의 셀프다보니.
등받이 의자가 많지 않아서 좀 불편하긴했어요. 1층은 시끄러워서. 피하고 엘리베이터타고 2층으로 갔구요 계단 올라가니 3층도 있었어요.

여기 2층 전체적으로 보면 너무 예쁜데 편안하진않은것 같아요 그래도 디자인이 너무 세련된 느낌

산이보이는 통창이 아주 시원하고 멋지네요

여긴 삼층입니다 이부분만 노키즈존

계단이 손잡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노키즈 인가봐요.

뒤로 보이는 소나무와 잔디가 시원해보여요

인조 식물들 그래도 멋스러워요

커피 다양하게 시켜보았고 다 맛있었어요.

수제쿠키도 맛있었구요.

오랜만에 신상카페 언엔드에서  이여기 꽃 피워보았습니다. 대청계곡에 속속 대형 카페들이 생기고 있네요.

지인들과 커피타임 너무 행복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