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있는 까폐

남포동카페 [유동커피]

by 가치의같이 2023. 7. 26.

안녕하세요 가치의같이
남포동나들이 갔다가 더운날씨에 쇼핑하다 지쳐서 들린곳입니다   유동커피

내부가생각보다 엄청커서 넓고 시원했어요.

2층에 갔더니 제주컨셉

테이블이 독특했어요.

제주그림으로 꾸며진 벽면이 시원스럽고 좋았네요.

사진도 찍고 커피마시면서 쉬기 좋았어요  

우리가 들린 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인지 한적하니 여유로웠어요.

커피랑 디져트도 괜찮았어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남포동 갔다가 쇼핑하다가 들리기 좋은 유동카페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