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있는 까폐

장유대청계곡 대형카페 포븐 카페

by 가치의같이 2024. 4. 25.

안녕하세요 가치의 같이
얼마전에 오픈한 장유대청계곡에 새로생긴 대형카페 포븐 카페 다녀왔어요.

브레드카페라고 적혀있는것 처럼 다양한 베이카리와 음료가 있는 대형카페입니다

건물 밑에 주차장이 있지만 테이블수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2시간 무료인듯합니다. 저는 주차 패쓰 하고 옆에 식당에서 식사하고 거기에 주차하고 걸어왔아요. 주말이라 카페주차공간이 없더라구요.

인생네컷 여기도 있네요 ^^

말끔하고 깔끔한 입구

다양한 빵들이 전시되어있어요.

단지 너무 오픈되어있어서 먼지 앉을까 좀 염려되는 ~ ㅎ
종류가 다양해서 무엇을 골라야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베이커리 가격은 일반적이었던같아요. 단지 음료가 좀더 비싼 느낌 ?

내부 컬러가 저는 맘에 들더라구요 요즘 카페들이 대부분 이렇지만 깔끔해서 좋았아요.

1층코너 자리인데 백자가 예뻐서 찍어봅니다

2층은 테이블이 아주 많고 넓게 자리해서 편안합니다.
특히 가족끼리 앉기 좋게 6인 테이블이 아주 많아요.

편안한주말 여유롭게 오후나절을 포븐에서 보내봅니다.

저는 카페 내부중 화장실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특히 동글동글한 거울 의자 등등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상당히 넓고 욕실 칸칸히 세면대와변기가있는데 스타일 넘 좋았어요.

시원한 카페 테이블들 괜찮죠?

창가뷰는 그닥입니다. 다른 대청계곡 카페들중 뷰가 이쁜곳은 더많아요.

잼있는건 3층과 연결된 미끄럼틀이 있어요

오픈되는 야외 자리 테이블 여기도 편하더라구요 둘이서오면 여기 굿 ! 아이들과 와도 여기 좋아요.

짜잔 어린이 미끄럼틀 입니다.

안전이 조금 걱정되는 인테리어입니다.

옥상 인테리어 멋지더라구요. 날씨 좋을때 올라오면 넘 좋을듯 합니다.

대청계곡에 멋진 카페들이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되지만 포븐은 많은인원이 모이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음료와 베이커리 디져트 즐기기 좋은 포븐카페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