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있는 까폐

김해 장유 핫한 까폐 "더세하"

by 가치의같이 2020. 4. 15.

#김해장유 대청 계곡에 새로 생긴 #더세하 까폐를 가 보았어요. 장유에 거주한지 10년이 넘다 보니 웬만큼 유명하다는 까폐는 장유내에는 거진 다 가보았지만 더세하는 오픈 전부터 전망이 아름다울 거라는 기대감과 야외 수영장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꼭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깔끔한 화이트 까폐입니다.

 

 

 

별도의 주차장이 있다고 안내 되어 있지만 잘 보이지 않아서 처음 갔을 때는 입구에 주차 자리가 없어서 당황 하였습니다. 그래서 우선 거주민 답게 뒷쪽 주차가능한곳을 알고 있어서 주차하고 걸어서 갔어요.

 

뷰가 너무 멋져요. 오늘 날씨덕도 있지만 언제보아도 멋진 불암산 전경

 

 

 

우선 화이트 건물이라 심플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멋있었고 무엇 보다도 한 눈에 들어오는 푸른 산새가 아주 아름다웠어요.

대청계곡을 둘러싼 아름다운 불암산 산새는 사계절 언제 보아도 아름답지만 4월의 연두빛 산은 정말 눈이 부시게 멋졌어요.

 

 

 

 

오후 2시경이라 식사후 간단한 디져트를 먹기위해 갔는데 직접 로스팅한 커피가 준비되어 있고 각종 디져트들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다양했어요.

 

주문한 메뉴

 

 

 

시그니쳐 에이드 음료 아주좋았어요♥️

 

 

 

아이들도 함께 가서 아이들이 좋아 할 만한 딸기케익과 딸기라떼 시트러스에이드 그리고 추천해 주신 오늘의 커피를 마셨어요.

음료와 디져트들은 아주 괜찮다라는 느낌은 없었지만 이 가격을 주고 올 만큼 충분히 까폐의 풍경과 분위기가 좋아서 모두들 만족했답니다.

 

 

 우와 멋지죠? 발리 우붓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수영이 가능하다면 완전 뛰어들고 싶은 느낌!


한여름에도 산뜻하게 쓰는 스킨부스터 50%SALE, 정제수X 탄산온천수

playstore.me

 

2층 입니다. 전면창이 예술입니다.

 

 

 

까폐 2층 야외테라스에 오픈형 야외풀이 꾸며져있고 통유리로 짜여진 발코니는 풍경을 한눈에 담기에 아주 좋았답니다.

1층과 지하도 테이블마다 특색있으면서도 전체적인 분위기와 컨셉이 어우러져서 근사했어요.

 

1층 테이블
지하 테이블
맞은편 지하테이블 오픈형 출입구

 

 

 

 

 

 

지하에는 야외로 나갈수있는 출입구가 있어서 조성 중인 잔디밭을 지나면 대나무 숲길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터와 연결 되어 있었어요.

 

 

 

 

미끄럼틀 로 꾸며진 나무 다리를 보며 아이들이 어찌나 즐거워 하던지 오후 나절 봄날의 바람처럼 행복했답니다.

대나무 공원은 산책도하고 작고 예쁜 놀이터도 있으니 까폐를 가신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 대청 유아숲 체험원 

 

 

#장유대나무숲

 

 

 

 

장유에는 예쁜 곳들이 너무 많지만 대나무 숲길과 #대청계곡을 만날수있고 마치 발리 우붓의 느낌을 느껴볼수있는 까폐 더세하도 있으니 더욱 멋진것 같아요.

가족들과 한나절 여유를 마음껏 즐기고 힐링하고픈 분들에게 강추드려요.

 

 

 

 조만간 지인들과 다시 가고픈 더세하 까폐 후기였습니다.

댓글